[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자막한글화로 출시된 보헤미아 인터렉티브(Bohemia Interactive)의 아르마 3(Arma 3) PC 플랫폼의 첫 번째 다운로드 콘텐츠(이하 DLC)인 ‘제우스(Zeus)’가 한글화 업데이트 되었다고 밝혔다.

아르마 3 는 2001년 성공적으로 출시된 ‘아르마: 콜드 워 어썰트 (원제 - 오퍼레이션 플래쉬포인트: 콜드 워 크라이시스)’를 시작으로 극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로 평단의 찬사를 받아온 전략 밀리터리 슈터(Tactical Military Shooter)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제우스’는 아르마 3의 혁신적인 멀티플레이어 체험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한정된 수의 플레이어들이 게임 마스터의 역할을 맡아 멀티플레이어 체험을 좌우하는 ‘던전 앤 드래곤’과 같은 테이블탑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다. 제우스에서 게임 마스터는 자유롭게 게임의 목표를 편집하고 유닛을 생성하며, 아르마 3의 알티스와 스트라티스 섬의 거대 지형 위에 플레이어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몰아갈 수 있다.

또한, 전장을 항공시점에서 내려다보며 게임 요소를 조종하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도전적이고 독창적인 연출을 창조해 낼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아르마 3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제우스와 협력하거나 그들에 대항하면서, 역동적이고 즉흥적인 극강의 전투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