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5월 8일부터 5월 13일까지 ‘R2’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통합 신설서버 ’데빌리스’로 캐릭터를 옮기고 싶은 회원들의 신청 접수를 받는다.

이번 캐릭터 이전 서비스는 오랫동안 게임을 즐긴 회원들이 새 서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캐릭터 이전 서비스는 ‘리바인져’, ‘에리스’, ‘사오토닉’ 서버에서 4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들만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을 접수한 회원들은 5월 15일부터 퀘스트 및 인벤토리 등 기존 서버의 캐릭터 정보 그대로 ‘데빌리스’ 서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웹젠은 많은 회원들이 서버 간 캐릭터 이전 신청을 접수할 것으로 예상하고, 보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R2’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체적인 캐릭터 이전 조건 및 세부 정책 등을 안내하고 있다.

우선, 길드에 가입 된 캐릭터는 길드에서 탈퇴한 후에 캐릭터 이전을 신청할 수 있고, ‘위탁상점’ 및 ‘창고’에 등록된 아이템과 구매 후 게임 인벤토리로 옮기지 않은 ‘웹젠/R2 보관함’의 캐시아이템 정보는 ‘데빌리스’ 서버로 이전되지 않는다.

또한, 캐릭터 이전을 신청한 직후부터는 이전 작업이 완료되는 5월 15일까지 해당 계정으로 게임에 접속할 수 없다. 캐릭터 이전 서비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R2’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데빌리스’로 게임 캐릭터를 이전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5월 15일부터 6월 5일까지 게임 접속시간에 따라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5일부터 일주일 간 15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한 회원에게는 게임 내 이동 시간을 줄일 수 있는 ‘텔레포트 룬’과 전리품 강화에 활용되는 ‘주화 주머니’를 지급하고, 2주간 30시간 이상 게임을 즐긴 회원에게는 ‘공격/방어력 증가’ 등의 프리미엄 부가서비스를, 3주 간 50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한 회원에게는 ‘카오스 포인트’를 추가로 선물한다.

MMORPG ‘R2’의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