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틱게임월드


엔틱게임월드는 16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국내최초 농구매니지먼트 게임 '에어덩크'에서 13~14시즌 선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에어덩크'는 국내최초 농구매니지먼트 게임으로 KBL의 모든 선수데이터를 수록해 연도별 선수들의 능력을 이용해 게임진행이 가능하며, 각 선수를 육성하고 구단을 성장시키는 등의 시뮬레이션 요소가 뛰어난 게임이다.

정기적으로 선수 업데이트를 진행 중인'에어덩크'는 13~14시즌의 종료에 맞춰 선수 데이터를 취합했으며, 총 167명의 선수들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인상을 수상한 LG의 김종규 선수를 비롯해 총 15명의 신인선수들이 추가될예정이다.

이와함께 제 3회 TNT배 프로모드 토너먼트가 개최된다. 참가 접수 기간은 16일 오늘 마감되며, 17일부터 25일까지 총 9일간의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토너먼트의 우승 상품으로는 S급 카드를 무조건 획득할 수 있는 고급스타카드와 고급 유니폼 등의 상위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에어덩크'의 네이버게임과의 동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게임 접속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