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캐스트 코리아는자사가 운영중인 플랫폼에 첫번째 파트너사 개발 타이틀로‘축구 한국국가대표 2014히어로즈’를금일20일(화) 정오 12:00시를 기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본 유수의 모바일 게임개발사인 (주)Acrodea가 개발한 ‘축구 한국국가대표 2014히어로즈’ 는 오는 6월에 개최 예정인 세계인의 스포츠 대축제인 축구 세계대회를 겨냥한 한국 국가대표팀 육성 축구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유저 한 명이 하나의 팀을 운영하는 기존의 축구매니지먼트 게임과 달리 자신이 좋아하는 대표선수 한 명을 육성하며 최소11명에서 최대23명의 유저가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어 게임 내에 구현되어 있는 커뮤니케이션기능을 통해 협력과 협동정신을 발휘해야만 하는 소셜 요소가 강조 된 것이 기존 게임들과의 차별화된 특징이다.

이미 국내 인기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모바사커’ 를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캐스트 코리아는 오랜 축구매니지먼트 게임서비스의 노하우와 이미 확보하고 있는 플랫폼내의 축구게임 유저풀을 적극 활용한 크로스 프로모션등 다양한 이벤트를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축구 한국국가대표 2014히어로즈’ 의 홈페이지(http://lp.mobcast.kr/game/1036)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