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콩은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로드 오브 나이츠’가 6월 25일 신규 카드 3종을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스킬 ‘레이드 스트라이크’를 가진 '바람의 귀공녀 에리'와 '벚꽃의 술사 릭' 카드가 추가 되었다. 더불어 신규 추가된 스킬 '레이드 스트라이크'는 자신의 기본 공격력과 전체의 민첩성을 상승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함께 등장한 '염룡의 화신 쉐리' 카드는 자신의 속성 공격 대미지를 상승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번 카드 추가를 기념하여 7월 7일 까지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월드 1과 월드 13의 통합시 격차를 줄이기 위해 월드 13에서는 NPC의 HP와 성 내구도가 50% 감소하였으며, 카드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성장의 탑’ 기간 한정 던전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월드컵 기간을 맞아 대한민국 선수들의 예선전 선제골 팀과 스코어를 맞추는 이벤트등 다양한 월드컵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찬스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카드 라인업을 강화해 좋은 카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고 찬스뽑기 게이지의 상승율도 함께 증가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로드 오브 나이츠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