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에이밍하이]



카드 배틀 전략 시뮬레이션 ‘로드 오브 나이츠’를 운영 중인 에이밍하이는 ‘로드 오브 나이츠’의 2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2년 12월 5일에 출시한 ‘로드 오브 나이츠’는 거점이 되는 마을을 발전시키고 카드를 육성하여 동맹원들과 힘을 합쳐 마왕군과 전투를 진행하는 게임으로, 기본적인 카드 배틀 게임 형식에 치밀한 전략성과 강력한 동맹 시스템이 가미되어 중독성이 뛰어난 게임으로 평가 받으며 격변하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힘입어 오는 12월 5일 2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으며 이를 기념하여 오는 12월 3일부터 2주년 기념 이벤트를 개시하였다.

우선 2주년에 맞춰 새로운 서버인 19월드가 오픈 될 예정이다. 동맹과 인구수가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동맹원 전원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카드 뽑기에서도 레어 카드를 얻을 확률이 기존에 비해 획기적으로 증가된다.

또한 12월 3일에는 모든 월드에 한정 GR 카드인 ‘여신의 수호기사’를 1장씩 배포하며 기존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으며, GR카드의 각성 콘텐츠가 공개되었다. 각성은 기존 최강의 등급인 GR을 한 단계 더 강하게 발전시킬 수 있는 기능이며 각성을 한 카드는 일러스트와 스킬 모두 더욱 화려하고 강하게 변하게 된다.

그 밖에 이번 2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유저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 코드 배포 전문 애플리케이션 ‘겜셔틀’을 통해 시리얼코드를 배포한다. 이 시리얼코드를 사용하면 신규월드에서도 기존 유저들에게 배포된 한정 GR 카드 ‘여신의 수호기사’를 받게 된다.

‘로드 오브 나이츠’의 총괄PM 김연중 팀장은 “'로드 오브 나이츠’가 오랜 기간 유저들의 사랑을 받으며 유지되어 올 수 있었던 것은 모바일의 틀을 뛰어 넘는 게임성과 전략성, 그리고 그 게임을 이끌어가는 수준 높은 유저들간의 흥미진진한 전쟁에 있다고 보여진다. 앞으로도 꾸준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장수하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로드 오브 나이츠’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및 티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로드 오브 나이츠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