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밍하이에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 전략시뮬레이션 ‘로드 오브 나이츠’의 GR카드의 한계돌파 기능 오픈과 함께 2주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드 오브 나이츠’는 이번 2주년을 맞이하여 기념 한정카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최상위 등급인 GR카드의 한계돌파 기능이 해제되면서 더욱 강력한 카드 육성이 가능하게 되었다.

이번 한계돌파를 기념하여, 이례적으로 신규공개카드도 라인업에 포함된 GR확정 한정 스페셜 뽑기를 함꼐 진행한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공개되는 기간한정 던전에서는 빛속성 상위 스킬을 카진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신규카드는 바람속성의 카드로, 처음으로 등장한 “사이클론 웨이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스킬은 바람속성의 대미지를 올려줄 뿐만 아니라 상대의 버프 효과를 무효화하는 강력한 스킬로, 바람속성 카드의 주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월드(서버)간의 시즌별 경쟁 방식을 통해, 정기적으로 새로운 재미를 부여하고 있는 '로드 오브 나이츠'는 11월 12일부터 18월드가 2시즌을 맞이하게 됐다. 이에 따라 1시즌부터 시작하는 새로운 월드를 준비중에 있으며, 2주년 이벤트 및 컨텐츠 업데이트를 꾸준히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로드 오브 나이츠'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