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에이콩이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로드 오브 나이츠’에서 7월 16일부터 여름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캐시인 CP로 카드를 뽑을 수 있는 CP뽑기의 초회 할인 가격이 리셋되어 모든 유저가 일정 횟수만큼 할인 가격으로 CP뽑기를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11연속 뽑기 시 기존 1장 확정이었던 SR카드가 2장 확정으로 늘어나며, 찬스뽑기가 동시에 진행되어 찬스게이지를 모아 UR이상의 고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CP뽑기, 연속뽑기에서의 UR이상 확률이 상승하였으며, 찬스뽑기를 통해서 최상급 카드인 GR카드를 확률로 얻을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진행되었던 신규 카드의 확률업이 상시 진행되는 것으로 조정되었으며, 게임 내 획득 쿠폰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영웅의 선택과 기사의 선택의 획득카드 상향 이벤트 또한 상시 진행되는 것으로 조정되었다.

신규카드로는 대지 속성 , 강력한 대지 속성 공격 스킬인 매터리얼 브레이크Lv.2를 지닌 UR 7 장미의 공주 스피나와 강력한 거점파괴 능력을 지닌 준UR급 SR카드인 샌드웜이 추가되었다.

한국 출시 1주년을 넘긴 로드 오브 나이츠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