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의 무협 RPG '무극'이 '신규 직업' '성군'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7월 초에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는 한국형 성군의 추가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6월 27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공개인 한국형 성군의 이름을 맞추는 것으로, 해당 성군의 공개 이미지와 힌트를 기반으로 이름을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신규 성군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7월 업데이트를 대비한 신서버도 오늘(27일) 열린다. 14번째로 추가될 신규서버 '우사'는 오늘 오후 5시를 기해 오픈 될 예정이다. 100만원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게임 캐시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는 신서버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무극의 콘텐츠에 높은 지지를 보내주신 게이머들에게 오는 7월은 기대해도 좋은 달이 될 것이다. 내부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한국형 성군을 포함하여 게임성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줄 대규모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며, "신서버 추가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한국형 성군 출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무극'의 신서버 오픈과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