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간드로메다]

겨울 시즌을 앞두고 대규모 PvP 콘텐츠 '무장건곤'을 준비 중인 RPG '무극'이 신규 서버를 추가하고 유저 맞이에 나선다.

웹게임 전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극'이 6일 오후 5시를 기해 신규 서버 '문중'을 증설한다고 밝혔다.

서버명인 '문중'은 실제 게임 상의 최강 군주 중 한명으로 등장한다. 상나라의 태사인 그는 북해의 72제후의 반란을 제압하기 위해 15년간 출정 길에 오르기도 했으며, 원시천존과 강자아가 준비한 봉신 계획의 부조리함을 깨닫고 상나라의 군사 및 절교출신의 요괴들을 이끌고 강자아의 서기군들에 맞서 싸운 인물이다.

신규 서버 '문중'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시작되어 출석체크, 무극지존, 문파문파 이벤트를 통해 100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 등 선물 혜택도 주어진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게이머들의 기대치가 높은 대규모 PvP 콘텐츠 '무장건곤'은 내부 테스트에 돌입한 만큼 조만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이에 앞서 서버의 안정화와 새로운 출발이 가능하도록 선보이는 '문중' 서버 오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RPG '무극'의 신서버 오픈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