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는 10일, 후지이 미나의 개념RPG '무극'이 신서버 '은교'를 오늘 오후 5시를 기해 오픈하고, '무극TOON'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서버명인 '은교'는 상나라 주왕과 황후 강씨의 장남이자 선계의 광성자에게 교육을 받아 동생인 은홍과 함께 도인이 된 인물로 태공망이 주나라 군을 이끌고 은을 공격하자 이에 맞서다 봉신된 인물이다.

'은교' 서버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펼쳐져 출석 이벤트, 무극 지존, 문파문파 이벤트 등을 통해 게임 캐시 등 푸짐한 선물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10월 14일까지 이동형 작가의 '무극TOON' 이벤트도 진행된다. 금주를 기해 21회 차 연재에 돌입한 '무극TOON'은 게임 '무극'의 방대하면서 심오한 세계관을 코믹 무협으로 풀어낸 웹툰이다. 특히, 작가 특유의 색을 담아 '무극'의 주요 캐릭터를 밝고 경쾌하게 반전 성격으로 묘사하면서 세계관의 이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여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21화 연재를 맞아 '염사 출두'부터 블로그, 트위터 등의 커뮤니티에 올리면 150금자를 선물로 지원받을 수 있다.

간드로메다 관계자는 "무극TOON'은 게임을 몰라도 작가 특유의 코믹 코드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무협 웹툰"이라며, "신서버 은교 오픈과 함께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무극TOON'의 20회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무극'의 신서버 '은교'와 '무극TOON'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