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이 겨울 시즌에 맞춰 준비한 대규모 PvP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웹게임 명가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2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극'이 PvP 콘텐츠 '무장건곤'을 업데이트하고 신규 서버 '달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금일 업데이트될 '무장건곤'은 '무극'에 새롭게 추가되는 대규모의 PVP 공간인 투기장 시스템의 명칭이자 많은 게이머들이 1순위로 기다려온 화끈한 PvP 콘텐츠이다.

해당 투기장은 정해진 시간마다 오픈되어 게이머들이 진입할 수 있고, 다른 게이머와 각종 보상품이 담긴 보물상자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는 공간이다. 보물상자뿐 아니라 PvP를 통한 토벌랭킹에 따라 별도의 보상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무장건곤' 업데이트에 맞춰 신서버 증설도 이루어져 오늘 오후 5시를 기해 '달기' 서버가 새롭게 오픈한다. 신서버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되어 무극 게임캐시 100만원 상품을 건 '무극지존'과 무극 게임캐시 30만원 상당의 상품을 확보할 수 있는 '문파문파' 이벤트가 시작된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무장건곤은 많은 게이머들이 높은 기대감을 드러낸 콘텐츠였던 만큼 최적화된 업데이트를 위해 내부 테스트만 수십차례 거쳤다"며, "수많은 게이머의 PvP 전장이 될 무장건곤은 화끈한 재미로 기대치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이라고 소개했다.

'무장건곤' 업데이트와 신서버 '달기' 오픈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