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피엔에프는 당사의 첫 퍼블리싱 모바일 게임인 ‘아레나 대격돌’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8월 1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레나 대격돌’은 SF를 배경으로 PC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스마트폰에 옮겨놓은 듯한 그래픽과 개성 강한 영웅, 우주 함선, 맵 등을 이용해 전략을 세울 수 있는 턴제형 대전 게임이다. 특히 기본 영웅 외에 시너지 효과를 내는 페어캐릭터 등 전략적인 요소가 존재하며, 여기에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최적화시켜 태블릿에서도 플레이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T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8월 말 안드로이드 버전이 먼저 출시될 예정이며, 14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사전 등록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1만원 상당의 게임머니 쿠폰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출시일에 다운로드 안내와 함께 아이템 수령용 쿠폰이 문자로 발송된다.

엔피엔에프 헨리오 본부장은 “해외에서 이미 흥행성을 입증 받은 ‘아레나 대격돌’을 국내에서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략 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아레나 대격돌’이 국내 유저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대반전 브레인 어택 ‘아레나 대격돌’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