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소프트는 8월 27일, 쉰레이 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지난 8월 8일 오픈한 MMORPG ‘병섭창궁’의 서비스 계약체결 소식을 전했다.

‘병섭창궁’은 와우소프트에서 ‘천명’으로 네이밍되어 서비스 될 예정이며,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무협 판타지가 가미된 아름다운 신선계, 기존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공중전이 특징이다. 특히 필드에서의 대규모 보스전과 문파 간의 전쟁시스템을 통해서 진행되는 PVP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게임에는 동양 고전 신화 속에 등장하는 여자구미호 매호, 목없는 귀신 형천, 공허의 마물 혼돈, 전설속의 뇌신 뇌진자 등 10여가지 이상의 변신 전투시스템과 파티레이드, 하우징시스템, 마물과 경주하는 경마시스템, 필드에서 24시간 진행되는 문파 쟁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와우소프트 윤승희 대표는 "최근의 유저 트렌드에 맞추어서, 20대부터 60대이상의 연령층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로컬라이징 과정에서 편의성 위주의 시스템 보완에 가장 많은 신경을 썼다."며, "한국 유저가 선호하는 PVP콘텐츠 구성으로 최적화된 완성도 높은 신작 MMOPRG ‘천명’을 통해서 전연령대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와우소프트는 신작 MMORPG ‘천명’의 티저 사이트 오픈 및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사전에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지상과 공중 및 수중을 넘나드는 MMORPG ‘천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