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게임즈는 모바일 3D 온라인 액션RPG ‘킹 오브 다크니스 온라인’ (King Of Darkness Online)에 신규 직업 및 던전 외에도 커스터마이징, 길드, 용병, 소켓, 조합시스템 등 대규모 빅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마법사’는 아담한 체구를 지닌 귀여운 얼굴의 소녀지만 고딕풍의 무기나 장비를 갖춘 고풍스러운 매력에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려 한다. 얼음, 불, 전기 등 원소류 마법을 통한 강력한 광역 공격을 통해 다중 속사 공격을 하는 궁수와는 또다른 역할을 선보인다.

용병 시스템 또한 기존 파티 플레이만의 즐거움을 싱글 플레이어에게도 제공하기 위해 전격 도입하였고, 즐거운 커뮤니티 활동을 통한 진정한 온라인게임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길드 시스템 또한 추가되었다. 이외에도 개성 있는 맞춤형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외형변경 시스템도 존재한다.

아이비게임즈 조승현 부장은 “20여가지가 넘는 크고 작은 콘텐츠 추가로 인해 한층 새롭고 풍부한 재미를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킹오브다크니스 온라인은 호쾌하고 몰입도 높은 전투의 재미로 이번 명절 고향 오가는 길의 지루함을 잊게 해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킹오브다크니스 온라인’은 쉼 없이 몰려드는 적들을 쓸어버리는 무쌍액션으로 자동전투는 물론 PC온라인게임처럼 최대 4인 파티 플레이와 최대 8명 PVP까지 실시간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추석맞이 한가위 빅업데이트’을 기념하여 경험치 혜택 레벨업, HP MP 송편 지급, 보석 충전 및 연휴 출석 등 풍성한 혜택이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