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금일(5일), 일본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모바일 트레이딩카드게임 '길티드래곤 for Kakao'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카카오 버전은 최근 업데이트를 마친 5.0 버전으로 출시할 것임을 추가로 공개했다.

'길티드래곤'의 5.0 버전은 사용자 경험을 고려하여 편의성과 디자인을 개선시킨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종류의 장비 아이템까지 업그레이드를 마친 버전이다.

'길티드래곤 for Kakao' 사전등록이벤트는 오늘(5일)부터 출시 전까지 계속된다. 기념 이벤트를 통한 선물도 푸짐하게 마련되어 사전등록에 참여만 해도 SR 등급 카드가 100% 지급되고, 100명에게 SR 소환 티켓, 1,000명에게 프리미엄 티켓, 1,500명에게 WP/DP 포션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 리셋 소환을 이용한 반복 소환으로 SR+ 등급의 카드까지 확보할 수 있으며, SR+ 카드 획득한 유저 중 2명을 추가 추첨하여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로 지급한다.

퍼니글루 신한수PM은 "길티드래곤 for Kakao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가 닷핵의 광활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며, "게이머를 배려한 다양한 장치와 콘텐츠가 대폭 추가된 5.0 버전으로 선보일 길티드래곤 for Kakao의 사전등록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길티드래곤 for Kakao'의 사전등록은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