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의 온라인 게임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이 오는 10일 최대규모의 50층 던전 ‘저주받은 탑’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저주받은 탑’은 입장 레벨에 따라 4개로 구분되어 있으며 총 50층으로 구성된 초대형 인스턴트 던전이다. 필드나 미션에서 드랍되는 아이템들을 조합해 열쇠를 만들어 ‘저주받은 탑’에 입장할 수 있고, 20레벨 이상의 SUN 게이머라면 누구나 자신의 레벨에 맞는 던전에서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레벨 별로 SUN 최고의 몬스터인 ‘칼버스’를 비롯, 4대천왕급 보스 몬스터들과 대결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주어진다. 특히 SUN역대 최강의 무기인 유니크 아이템 8종이 첫 선을 보이게 될 예정이다.


웹젠 측은 레벨 별 4개의 던전으로 이루어져 있는 ‘저주받은 탑’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7월10일부터 8월7일까지 4주간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제4의 성배’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저주받은 탑’에 입장해 사냥할 때마다 포인트가 획득를 획득해 서버 별 포인트 랭킹에 따라 새로 추가된 절대 무기인 ‘유니크 아이템’ 및 ‘엘리트 무기’이 제공된다. 아울러 신규 유저에는 경험치 2배 및 초기 플레이를 위한 지원금 50만 하임을 지급하고 추천 프로모션을 통해 휴면 및 신규유저가 20레벨을 달성하면, 보너스 3,000캐시가 지급된다. 그래픽 카드와 자브라 헤드셋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웹젠 김정찬 SUN사업부장은 “50층의 초대형 던전이 추가되고 최강의 아이템이 선보이는 등 초대형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하며 “향후에도 다양한 미션과 경쟁 컨텐츠 추가로 새로운 모험을 즐기는 고객 여러분들께 더 많은 즐거움을 주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주받은 탑’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U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SUN 인벤 바로가기

☞ SUN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