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1.6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1.6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고레벨 콘텐츠 '무한의 탑'을 추가한다. 무한의 탑은 8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든지 즐길 수 있는 전투 시스템으로, 자량의 경험치와 골드 획득이 가능하며, 10층마다 있는 보스층에서는 보석조각을, 170층부터는 확률적으로 110레벨의 신화장비 도면을 획득 가능 해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PvP 콘텐츠 '투기장'에서 전투 시 획득할 수 있는 명예점수가 변경되며, 명예점수 사용을 통해 강화석과 최고 레벨 신화장비 도면을 구매할 수 있는 '투기장 전용 상점'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외에도, 기존에 위쪽 숨기기 기능이 되지 않아 다소 불편했던 유저인터페이스를 개선하고, 던전 플레이 시 골드 및 장비 등 드랍된 아이템 자동 획득, 캐릭터의 종합적인 전투력 수치 표시, 던전 인터페이스 개선, 장비 교체 시 전수 기능 안내 팝업 출력 등 유저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이 개선된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28일까지 매일 투기장 순위 1위부터 50위까지의 유저에게 추가 보상을 증정하며, 10월 2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1.6버전 업데이트 포스팅을 공유하는 유저 20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10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귀속수정 100개와 고급 행운포션 1개를 증정하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최대 기대 콘텐츠 '무한의 탑' 200층을 10월 9일까지 돌파한 유저 전원에게 110 레벨 신화도면 보물상자를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수정 충전시 보너스 수정 1+1 추가 지급, 10월 6일 0시 기준 VIP 등급에 따른 강화석, 황금모래시계, 상급 보석상자 지급 이벤트 등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난이도 높은 무한의 탑 콘텐츠를 추가함과 동시에 유저 편의 기능도 함께 개선하여 많은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며, “출시 이래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하며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오랫동안 인기 RPG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월드 오브 다크니스' 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