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는 탱고 게임웍스가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가 퍼블리싱하는 ‘이블 위딘(Evil Within)’ PC 플랫폼을 오는 10월 14일 국내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프로듀서인 미카미 신지와 탱고 게임웍스가 개발한 이블 위딘은 순도 높은 서바이벌 호러의 진수를 보여준다. 뛰어난 완성도로 제작된 배경과 소름 끼치는 긴장감, 치밀한 스토리가 한데 어우러져 몰입도 높은 세계를 제공하며 최고조에 달하는 공포를 느낄 수 있다. 한정된 자원으로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며 이 완벽한 호러와 액션의 절묘한 조합 속에서 진정한 공포를 체험할 수 있다.


■ 파이팅 찬스 팩(Fighting Chance Pack)

이블 위딘 정식 발매 예약판은 한정수량으로써, 게임 내 생존력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추가적인 다운로드 컨텐츠인 ‘파이팅 찬스 팩(Fighting Chance Pack)이 포함되어 발매된다. 파이팅 찬스 팩은 세바스찬의 특성을 업그레이드 할 그린 젤, 추가 의료 키트, 더블 배럴 샷건과 탄약 세 발, 불꽃을 쏟아내어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방화 고문 볼트, 적들을 유인하고 무력화 시켜 도망갈 시간을 벌어줄 독성 고문 볼트가 포함되어 있다.


■ 주요 게임 특징

순수 서바이벌 호러의 귀환 : 서바이벌 호러의 아버지인 미카미 신지가 인상 깊은 스토리와 함께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신작으로 돌아왔다. 게임의 뒤틀린 세계를 탐험하며 극적으로 증폭된 공포와 긴장감을 맞볼 수 있다.

무자비한 함정과 기행적인 괴물들 : 견디기 힘든 역경을 극복하기 위해 상상도 못할 공포와 잔인한 함정에 대면해야 한다. 악을 악으로 대적하기 위해 막강한 괴물들을 상대로 사악한 장치들을 사용할 수 있다.

불확실한 세계의 낯선 위협 : 주변 환경이 왜곡되고 뒤틀리며, 언제나 사악한 미지의 공포가 기다리고 있다. 복도, 벽, 문, 건물 전체가 실시간으로 변화하며, 언제 어느 방향에서든지 플레이어를 위협하고 옭아맬 수 있다.

공포의 새 국면 : 상상 그 이상의 무서운 세상에서만 존재할 수 있는 비정상적인 음모를 벗어나기 위해 불편한 현실과 직면하게 된다. 거대한 공포를 극복하고 이블 위딘, 즉 내면의 악을 발견하며 스릴 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블 위딘 PC 플랫폼은 10월 14일 국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예약 판매 및 상세한 정보는 게임파라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