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는 10월 내 공개 서비스를 앞둔 MMORPG ‘반 온라인2’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15일 최초 공개 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유저들이 탐험해야 할 전장은 물론,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탈것과 핵심 콘텐츠인 ‘요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강력함과 단단함을 겸비한 ‘전사’, 원거리에서 빠른 공격을 퍼붓는 ‘궁수’, 다수의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법사’, 다양한 보조 스킬로 파티원을 돕는 ‘악사’ 등 유저들이 선택가능 한 4가지 직업의 전투 스타일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반 온라인2’는 드래곤플라이가 서비스 중인 MMORPG ‘반 온라인’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에서 호평을 받은 게임아이템의 ‘반값’ 정책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콘텐츠는 두 배 이상 증가시켰다. 여기에 ‘목욕’, ‘댄스’, ‘퀴즈’와 같은 몬스터 사냥 이외의 경험치 획득 시스템을 강화해 육성 스트레스를 최소화 하고자한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 오진원 차장은 “어려운 조작과 고도의 집중력을 요구하는 게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지금, 즐겁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반 온라인2’를 소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작의 장점을 살리면서 즐길거리들을 가득 채워 넣은 만큼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일 수 있도록 오픈 준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