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금일(29일), 새로운 레어 장비를 공개했다.

2주 한정 기간 동안만 선보이는 신규 레어 장비는 상대를 공중으로 이동시켜 떨어뜨리는 '강림도령 장신구', 이동하며 전방의 대상을 얼리는 '얼음신 서클릿', 불을 조종하는 '화염술사 의상' 총 3종이다. 특히, '화염술사 의상'은 화염구를 생성해 조종할 뿐 아니라, 지나가는 곳마다 불길을 생성하여 상대에게 추가 데미지를 입힌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출시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11월 1일 단 하루만 열리는 '비밀상점'을 오픈한다. '비밀상점'은 매월 1일, 하루 동안만 열리는 특별 상점으로, 매 달 선정된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한정 수량만을 판매한다.

더불어 할로윈을 맞이해 29일부터 11월 5일까지 게임 접속 및 플레이 시간에 따라 '할로윈 캔디'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획득한 '할로윈 캔디'는 이벤트 샵을 통해 페소(게임머니) 주머니, 영구 장비 상자, 용병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11월 1일에는 접속시간 45분 달성시 마다 장비상자, 용병 소환서, 영구 장비 선택권 등이 가득한 '할로윈 선물상자'를 선물한다.

특수 능력을 보유한 신규 레어 장비와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