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엔트리브소프트 ⊙장르: 스포츠(골프) ⊙플랫폼:Android, iOS ⊙출시: 2015년 연내 출시


미녀들과 흥미로운 게임으로 가득했던 지스타 2014 엔씨 부스에서 '팡야 모바일(가제)'의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영상은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고 있다. 골프 클럽을 휘두르는 모습 외에도 다양한 액션을 취하는 캐릭터의 모습은 '팡야'를 관통하고 있는 귀여움을 그대로 재현했다.

'팡야 모바일'은 엔트리브의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의 모바일 버전이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플레이 방식과 판타지 풍의 귀여운 캐릭터 그리고 터치감을 살린 조작 방식에 핵심을 맞춰 개발되고 있다.

원작 '팡야'에서 몇년 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기존의 캐릭터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또한 '팡야 모바일'만의 오리지널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챌린지 모드'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보유한 캐릭터들로 팀을 구성해 여러가지 골프 코스를 공략할 수 있다. 친구로 등록된 이용자들의 캐릭터의 대여도 가능하다.

엔트리브는 '대전 모드'와 등 모바일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로 '팡야 모바일'을 구성될 계획이며, 약 300여종이 넘는 코스튬을 도입해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도 제공할 예정이며 2015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