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 www.itembay.com)의 게임포털 온게이트(www.ongate.com)는 ㈜웹젠(대표 김태영)이 퍼블리싱하는 MMOPRG ‘플라곤(FlagON)’ 채널링 서비스를 20일(목)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웹젠의 최신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플라곤’은 발도르왕국과 루치니왕국의 영토 확보를 위한 치열한 전쟁상황에서 유기적 경제 시스템, 대규모 전쟁 시스템, AOS형 전투 시스템을 통해 치밀한 두뇌 플레이와 짜릿한 승리감을 맛볼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캐릭터에 특정 직업이 없고 다양한 장비와 나만의 스킬 콤보를 통해 개성 있는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다중 클래스 시스템’은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를 선호하는 3040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캐릭터는 전투와 전장, 퀘스트를 통해 성장 가능하며 사냥, 목장, 농장, 광산 던전 탐험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아이템베이에서는 ’플라곤’의 채널링을 기념하여 11월 20일(목)부터 12월 3일(수)까지 게임 이용동의를 한 온게이트 회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1,000원을 즉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온게이트 신규 채널링 게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지정된 게임 레벨에 달성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를 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문화 상품권 4,000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적극적이고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과 콘텐츠 업데이트로 많은 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얻고 있는 ‘플라곤’을 채널링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지금의 기세를 이어받아 온게이트에서 성공적인 채널링을 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www.ongate.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온게이트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