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게임즈는 인기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 컴뱃 (ACE COMBAT)’ 시리즈의 최신작, PS3용 F2P 게임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ACE COMBAT INFINITY)’의 제 6차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오는 12월 6일 일본 극장 개봉 예정인 ‘우주전함 야마토 2199 별을 도는 방주’를 기념하여 콜라보레이션 한정 엠블램 드롭 이벤트를 개최한다. 12월 5일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에 온라인 모드에 출격하면 아이템 드롭으로 ‘국제연합 우주군 완장’이나 ‘코스모팔콘 대장’ 등 ‘우주 전함 야마토 2199 콜라보레이션 엠블램(총 8종)’이 들어있는 아이템 박스가 출현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http://ace-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래는 제 6차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이다.


■ 제 6차 대형 업데이트 내용

1. 온라인 협동 전역에 다양한 미션이 추가

- ‘원탁’ 에리어 B7R을 무대로 한 ‘Area B7R Dogfight Battle’ 미션
- 도쿄를 무대로 한 고난이도 ‘Tokyo Martial Law[Hard]’ 미션
- 새로운 타입의 아이가이온과 스톤 헨지가 출현하는 스페셜 레이드 미션
- 새로운 강화를 거친 아이가이온 & 스톤헨지의 역습!


2. 특별 지급품 카탈로그

- 기체 스킨이나 과거에 한정으로 배포되었던 특별 기체 등을 티켓과 교환하여 받을 수 있는 카탈로그로, 기간 한정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3. 신규 기체 다수 추가!

- F-16을 대폭 개선한 델타 윙 공격기 ‘F-16XL’, 전진익으로 유명한 실험기 ‘X-29A’, 그리고 최고 성능을 지닌 전투 폭격기 ‘FB-22 Strike Raptor’까지 기체 트리에 세 종류의 기체가 새롭게 추가된다.


4. 신규 기체 카테고리 ‘폭격기’ 추가

- 압도적인 대지공격능력을 자랑하는 폭격기 ‘B-1B Lancer’, ‘B-2A Spirit’또한 기체 트리에 추가되었으며, 낮은 기동력과 높은 내구도, 대공전투를 벌일 수 없는 반면 어택커를 뛰어넘는 대지공격력과 대지병장탑재량과 같은 특징을 지닌 폭격기도 내포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