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PS3 온라인 전용 F2P 소프트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ACE COMBAT INFINITY)’의 제10탄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제10탄 업데이트는 오는 7월 16일부터 적용된다.

■ PS4 ‘고질라-GODZILLA-VS’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개최!


7월 16일에 일본에서 발매되는 PS4 타이틀 ‘고질라-GODZILLA-VS’를 기념하여 16일부터 8월 3일까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협동 전역 ‘Tokyo Martial Law’ 미션에 괴수왕이 출현할 가능성이 있으며, 챌린지 등을 클리어하면 기념 엠블렘과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 더욱 격렬해진 하드 모드 미션!

해가 저무는 서인도 제도의 우주 센터 주변 해역을 무대로 한 고난이도 온라인 협동전역 미션 ‘Aerospace Center Defense [Hard]’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개발 스텝도 S랭크로 클리어 하기가 쉽지 않은, 지금까지의 미션과는 차원이 다른 강한 적의 공세가 우주 센터를 둘러싸고 펼쳐진다. 전황을 읽으며 최적의 행동을 취하는 것이 전략의 포인트가 될 것이다.

■ 신규 비상소집 미션 2종 등장


고난이도의 전투위성 낙하저지 미션 ‘Satellite Interception IV’와 도쿄 상공에 설치 된 조종기량측정용 링을 빠져나가는 ‘Pilot Aptitude Test’ 두 가지 비상소집 미션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Satellite Interception IV’은 적의 항공부대를 돌파하고 전투위성 ‘SOLG -Gould-‘의 낙하를 저지하는 미션으로, 위성을 지키는 적 부대의 중심에는 그 기체의 모습도 확인 가능하다고 한다.

■ 신규 기체도 추가!



기체 트리에는 총 네 종류의 기체 ‘J35J’, ‘Su-27’, ‘MiG-1.44’, ‘GAF-1’가 추가되었다. 북유럽의 수호용 ‘J35J Draken’, 플랭커 패밀리의 원조적 존재 ‘Su-27 Flanker-B’, 발전도상국의 재정사정에 운명이 뒤틀린 데먼스트레이터 ’MiG-1.44 Flatpack’와 극비계획을 위해 개발 된 대형 멀티롤 기체 ‘GAF-1 Varcolac’까지, 근대 제트 전투기의 큰 역사적 의의를 지닌 강력한 기체들이 등장한다.

■ 표준 기체 12기의 기체 레벨 상한을 레벨20으로 조정!


‘F-15E’ 이나 ‘Su-33’ 같은 중급 클래스의 표준 기체 12기체의, 두 번째 기체 레벨 상한 조정이 이루어졌다. 이로써 기체 레벨은 15에서 20으로 상승되었다. 지금까지와 동일하게,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새로운 칭호를 입수할 수 있다.

■ 컴백 보너스

10일 이상 로그인 하고 있지 않은 플레이어가 다시 접속하면 전용 로그인 보너스가 발생한다. 컴백 보너스는 중단 기간의 길이에 따라 단계별로 지급된다.

■ ‘Room.Ex 게이지’ 실장

온라인 미션 중, 같은 방에서 반복하여 출격하는 경우 게이지가 상승한다. 게이지가 MAX가 된 다음의 출격 시에는 ‘비상소집 미션의 확률 UP’, ‘크레딧 보수 상승’과 같은 보너스가 랜덤으로 발생하게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