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툰즈]



카카오 플랫폼 서비스예정의 모바일게임 홍보영상 ‘전자남친 5종세트 홈쇼핑’ 광고가 공개됐다.

영상은 페이스북 인기스타 ‘더빙 아티스트’ 유준호가 쇼 호스트로 출연하여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외로운 솔로, 특히 10대 후반~30대 여성에게 모바일게임속 꽃미남 남자친구를 소개하는 형태로, 아툰즈(대표 이진희)가 곧 서비스하게 될 스타프로젝트 for Kakao 광고이다.

페이스북 유준호 페이지에서 대놓고 하는 광고라고 밝히고 서비스하는 ‘전자남친 5종 세트 홈쇼핑’ 광고는 페이스북, 유튜브등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유준호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목소리가 더해져 흥미롭고 이색적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스타 연애 육성 게임이라는 장르의 특성을 살려, 게임에 등장하는 5명의 캐릭터 ‘전자남친’ 을
홈쇼핑 방송처럼 소개하며 캐릭터가 유저의 실제 남자친구가 될 경우의 가상 상황을 유준호 특유의 애드리브와 함께 유머러스하게 담아냈다.

유준호는 영상속에서 전자남친 5종을 소개하는 쇼호스트의 역할 뿐 아니라 마치 연애상담가처럼 각기 다른 성격을 가진 캐릭터에 맞춰 성공적인 연애를 하기 위한 조언과 주의사항을 함께 소개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아툰즈는 스타프로젝트 for Kakao 론칭기념 ‘스타프로젝트 전국민 더빙배틀’이벤트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아프리카 bj,성우지망생,게임유저,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이 이색 이벤트는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주제의 시나리오를 참가자가 자유롭게 더빙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저가 기획사 사장님 겸 매니저가 되어 스타지망생을 육성하는 ‘리얼 스타육성 연애게임’ 스타프로젝트 for Kakao는 12월 초 서비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