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툰즈


아툰즈(대표 이진희)는 12일 자사가 개발한 스타 육성연애게임 ‘스타프로젝트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스타프로젝트 for Kakao는 유저가 매니저 겸 연예기획사 사장이 되어 스타지망생을 육성하고 그 들과의 이벤트 러브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출연, 레슨을 통해 무명스타를 슈퍼 스타로 키워나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인기작가 ‘백묘’ ‘최윤서’ ‘이윤희’ 등이 참여한 로맨틱한 시나리오에 300여장의 화려하고 다채로운 CG 일러스트와 데이트,사랑점,스페셜 스토리등이 가미되어 특히 감성풍부한 여성들과 내 반쪽을 찾고 있는 솔로들에게 추천할만한 게임이다.

아툰즈는 런칭 기념 이벤트로 매니저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캐시를 얻는 미션 이벤트와 구매자들에게 특별 한정 의상인 다크 울프룩 세트를 제공하며,13일에는 게임 안에 데이트 장소로 등장하는 더 카페 프로모 (서울 송파구 석촌동)에서 스타프로젝트 for Kakao 론칭기념 캐릭터 상품, 캐시, 캐릭터별 테마음료 이용권을 주는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툰즈 이진희 대표는 "카카오 게임하기 서비스를 준비하면서 스타 오디션,일러스트 공모전, 테마카페 오픈 등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이벤트 를 즐기고 있다"며 "모바일 게임의 수명이 짧다고들 하는데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으로 남고 싶다"고 밝혔다.

‘스타프로젝트 for Kakao’의 론칭 기념 이벤트 및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