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서비스하고 게임네트워크(대표 안강모)가 개발한 MMORPG ‘플라곤’(FlagON)이 연말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12월 24일) 웹젠의 MMORPG ‘플라곤’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하면 참여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오후 6시, 10시 하루 2차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캐릭터들에게는 소정의 이벤트 아이템을 무조건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1차는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2차 이벤트는 1월 8일부터 15일까지 2차례로 나뉘어 진행된다.

다양한 아이템에 획득할 수 있는 ‘보스 레이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플라곤 월드 내 RVR 지역에서 랜덤으로 보스 몬스터가 소환되며 공략 성공 시에는 ‘융카살퀸 무기’, ‘빵빵한 쥬얼리’ 등 유용한 게임 내 아이템을 드랍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1차로 12월 31일부터 1월 8일까지, 2차는 1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0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플라곤’은 ‘발도르(구세력)’와 ‘루치니(신세력)’ 2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벌어지는 ‘전장/영지전/챔피언쉽’의 PvP/RvR 전투부터 ‘광산/바오밥’ 등의 인스턴스 던전까지 계속되는 치열한 전투 콘텐츠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웹젠의 MMORPG ‘플라곤(FlagON)’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플라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