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을 큐로큐로를 개발한 비즈피오컴은 자사의 신작 FPS 프로젝트X(가칭)을 최초로 공개했다.


기존 큐로큐로가 유소년을 대상으로 한게임이라면 이번 게임은 하드코어 적인 형태로 철저히 성인을 타겟으로 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X(가칭)의 핵심적인 특징은 세계 최초 신체 파괴 시스템을 적용하여 기존의 FPS 게임 보다 더 리얼하고 또한 캐릭터 신체 부위별 데미지에 따라 반응 및 전략 패턴이 바뀌게 된다는 것이다.


아래는 비즈피오컴이 공개한 신작 FPS 프로젝트-X의 구체적인 내용이다.






온라인 FPS 게임의 마지막 신화! “프로젝트 X” 세계 최초 신체 파괴 시스템 적용.


그래픽과 플레이 룰만 바뀐 기존 FPS게임을 탈피. FPS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여 전투 중 캐릭터의 신체 부위별 데미지에 따라 반응과 전략 패턴이 바뀐다. 자신의 팔이나 다리가 날아가 버릴 경우! 몸통만 남을 경우 당신은 어떻게 상대 할 것인가? 선택해야 한다.



단지 적을 죽이는 것만으로 이제 식상하다. FPS 진화의 꿈을 현실로


세계 최초의 지역 쟁탈전은 당신의 소유욕과 커뮤니티의 재미를 만족 시켜 줄 것이다. 클랜에 소속 된 당신은 목표 지역을 클랜원들과 함께 점령하여 소유 할 수 있다. 소유 영토에 따라 보상을 얻을 것이며 이는 실시간 고수해야 유지 된다. 인원과 소유 영토 양이 늘어나면 당신이 원하는 국가를 만들어 세력을 확장 시킬 수도 있다.



소유와 파괴본능을 자극하는 배신의 세계 "프로젝트 X"

프로젝트 X는 2397년의 미래의 전장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온라인 게임이다. 유전자 변형을 통해 강화된 인간과 자신의 신체를 기계로 바꾼 사이보그 들간의 전투 그리고 배틀존이라 불리어 지는 거대한 지역 쟁탈을 위해 세력다툼과 배신은 다른 어떤 게임 보다 전략적이면서 응집된 커뮤니티를 형성 할 것이다.


▶ 독특한 2가지 스타일의 전투 방식

"프로젝트 x"는 각기 다른 2가지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Play 할 수 있다. Player 들은 유전자 조작으로 만들어진 "강화인간" 과 자신의 신체를 기계로 개조한 "사이보그" 들을 성장 시켜 나갈 것이다. 강화인간과 사이보그는 자신 만의 신체와 소유 무기를 개조 하여 전투에 참여 할 수 있다. 개조 방향에 따라 전투 스타일은 다를 것이다.


▶ 전장의 리얼리티를 강조하는 하드고어 FPS

자신의 신체가 파괴되는 상황 속에서 끝까지 전투 할 수 있는 "파괴시스템"은 더욱 리얼하고 처절한 전장의 상황을 보여 줄 것이다. 자신의 다리가 파괴 되면 기어서 싸울 수 있으며, 만약 몸통만 남는다면 자폭하여 자신의 팀 동료들을 도울 수 있다.


▶ 배틀존 (Battle Zone)

클랜 및 파티그룹을 형성한 유저 대상으로 지원되는 시스템이며 "New Eden"의 지역을 점령 소유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배틀존의 전투에서는 "여러 가지 유니크 한 아이템" 등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신체 및 무기 개조에 꼭 필요하다. 클랜 들은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고 지배를 통해 부와 명예를 획득 할 수 있을 것이다.



“프로젝트 X” 는 세계 최초 큐브 액션 큐로큐로 온라인 게임 개발을 통해 쌓은 노하우의 결정체!

㈜bizpiocom 대표 허두범은 ㈜freechal에서 퍼블리싱 하고 있는 큐로큐로 온라인게임을 오픈베타 준비 중이며 큐로큐로 개발을 통해 그 동안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마블코믹스 그래픽 풍을 접목시켜 세계 최초의 여러 시스템을 시도 하고자 한다.
개발 과정은 http://projectx.bizpio.com/ 에서 볼 수 있으며 직접적인 유저의 의견도 받고 있다.


☞ 프로젝트 X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