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은 격투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2’의 중국 3차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16일(금)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초 중국 공개서비스 전 마지막 테스트가 될 이번 3차 비공개 테스트는 새로운 술사 직업을 포함해 무사, 사수, 혈의 총 4종의 직업과 정파와 사파의 대립 던전인 취암굴 등 60레벨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열혈강호2’는 지난해 1월 전작 ‘열혈강호 온라인’을 중국에서 성공리에 서비스 중인 17게임(구 CDC게임즈)을 통해 700만불 규모로 중국에 수출되었으며, 지난해 8월과 10월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바 있다.
테스트에 참여 중인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 등을 통해 전투를 펼치거나 이동할 때 등 사용에 제한이 없는 편리하고 화려한 경공과 경공 스킬에 좋은 반응을 보였으며, 게임 그래픽과 조작감 및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액션성에 대한 호응을 보냈다.
17게임 순징칭(Sun Jingqing) 대표는 “무협 장르가 영향력이 큰 중국 시장에서 ‘열혈강호2’는 전작에 이어지는 무협 시나리오와 하늘과 땅을 가르는 경공 시스템, 영화와 같은 화려한 액션 등 무협 게임의 주요 요소들을 고루 갖춘 무협 기대작이다”라며, “2월 초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마지막 테스트인 만큼 게임 진행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을 예정이며, 테스트의 성공적인 완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엠게임 해외사업부 최승훈 이사는 “’열혈강호2’는 2005년 중국 첫 서비스부터 인기 게임으로 자리잡아 현재도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전작 ‘열혈강호 온라인’과 원작 만화 ‘열혈강호’의 인지도를 바탕으로 현지에서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왔다”라며, “’열혈강호2’가 중국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 될 수 있도록 이번 테스트는 물론 이후 오픈까지도 17게임에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 17게임 열혈강호 공식 홈페이지
- 게임명 :
- 열혈강호2 - 서비스 일자 : 2013. 01. 10.
평점 : -
Score
- 개발사 :
- KRG소프트
- 유통사 :
- 엠게임
- 서비스형태 :
- 정식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