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램퍼스]



프리미엄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인 ‘푸드플랩(엔플레버, 대표이사 심우창)’이 그램퍼스(대표이사 김지인)의 캐주얼 소셜빙고게임인 ‘빙고어드벤처(이하 빙고어드벤처)’와 제휴를 진행하며, ‘빙고어드벤처’와의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플랩’은 프리미엄 스넥과 식품등을 월정액 모델로 판매하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로, 이번 ‘빙고어드벤처’와의 제휴를 통해서 총 4종의 콜라보레이션 세트를 판매한다. ‘샤프한 알렉스의 월드와이드 박스’, ‘레이지 베쓰의 카우치 스넥’, ‘HOT!한 써니의 럭셔리 박스’, ‘다크 넘버스의 비터 박스’등 총 4종의 세트가 특별 제작되었으며, 가격은 16,900원 부터 18,900원까지 4종의 다양한 패키지를 선사한다. ‘푸드플랩’의 ‘빙고어드벤처’ 콜라보레이션 세트를 구매한 유저에게는 제품 내 동봉된 총 4만원 상당의 ‘빙고어드벤처’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여 게임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빙고어드벤처’는 국내시장에서 오픈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주얼 소셜빙고게임으로, 선행 오픈한 밴드(BAND)플랫폼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다양한 제휴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가동하여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빙고게임의 본질적인 즐거움 이외에도 실제 오프라인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실물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손꼽히며 다양한 유저층으로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추가적으로, ‘빙고어드벤처’ 게임 내 신설된 ‘푸드플랩’ 전용룸을 통해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까지 펼쳐지며, ‘푸드플랩’ 전용룸에서 빙고게임을 즐긴 유저중 1~3등에게 총 1억원 상당의 ‘푸드플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받은 쿠폰은 ‘푸드플랩’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빙고어드벤처’ 전용상품을 제품당 2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푸드플랩’ 전용룸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빙고어드벤처’ 실물 푸드플랩 전용박스 30개를 추첨하여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그램퍼스의 박찬민 이사는 “프리미엄 스넥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의 선두주자인 푸드플랩과의 제휴로 인해서 다양한 연령층에게 빙고어드벤처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빙고어드벤처와 푸드플랩 유저분들에게 더 재미있는 컨텐츠로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빙고어드벤처’는 구글 플레이, 밴드 게임플랫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애플 iOS 버젼의 출시는 2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더 자세한 내용은 ‘빙고어드벤처’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와 밴드 플랫폼 섹션 내 게임 이벤트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