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플레이씨 ]


신생 모바일 개발사 플레이씨(PlayC, 대표 유재황)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배틀 RPG '몬스터필드 for Kakao'가 금일(12일) 국내 오픈마켓인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3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공개된 '몬스터필드 for Kakao'는 스타일리시한 캐릭터 디자인과 화려한 그래픽, 총 660종의 몬스터를 획득 및 진화시켜 나가는 재미를 가진 모바일 RPG다.

또한, '몬스터필드 for Kakao'는 이용자가 직접 참여 하는 독특한 방식의 전투 시스템과 몬스터끼리 합성을 통해 새롭게 나타는 '합성몬' 등 기존 게임에서 찾아보지 못한 개성 넘치는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플레이씨는 금일 T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몬스터를 포획할 수 있는 '획득석'과 체력 회복에 필요한 '물약' 5개, 보다 강력한 몬스터를 소환 할 수 있는 '티켓' 2매를 모든 이용자들에게 선물한다.

더불어 '몬스터필드 for Kakao'를 함께 즐길 친구를 초대하면 인원수에 따라 몬스터 합성에 필요한 보석, 1만 골드(게임머니), 보다 높은 등급의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스페셜 티켓', 유료 결제 아이템 '오페라' 등이 제공되며, 친구 초대를 할 때마다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전투석'이 바로 지급된다.

이와함께 게임에 꾸준히 접속하게 되면 골드, 물약, 종류별 보석, 오페라 등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몬스터필드 for Kakao' T스토어 런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