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도우 메이지 플레이 영상 ]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에서 ‘시즌2:새로운 영웅의 등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접속 및 연속 출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약 200만원 상당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2월 12일부터 오는 3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신규 및 복귀 회원들에겐 ‘6성 동료 소환권’ 및 ‘5성 영웅 무기’ 등이 포함된 패키지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강철의기사’를 꾸준히 이용해온 유저라면 오는 2월 28일까지 게임 접속 시 해당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출석한 유저들에겐 ‘5성 동맹 동료’ 및 ‘4성 영웅장비’ 등 고급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2월 12일부터 2월 15일까지는 깜짝 안내 메시지를 통해 ‘6성 룬 소환권’, ‘6성 장신구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되며, 특정 수 이상 친구를 초대한 유저들에게 ‘보석’ 및 ‘골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 돼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강철의기사’에 신규 여자 영웅 ‘쉐도우 메이지’를 추가하는 ‘시즌2: 새로운 영웅의 등장’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쉐도우 메이지’는 ‘강철의기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자 영웅으로, 격투와 마법 공격에 두루 특화 된 하이브리드형 캐릭터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 이훈 PM은 “오랜 시간동안 ‘강철의기사’를 아껴주신 유저 분들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많은 분들이 새로운 영웅 ‘쉐도우 메이지’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