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Crush On Action for Kakao(이하 COA:코아)'의 신규 캐릭터 ‘썬더복서’를 추가하는 2.0 업데이트를 금일(13일) 실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썬더복서’는 버서커, 어벤저, 발키리에 이은 4번째 캐릭터다. 글러브를 주요 무기로 근접 전투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며, 한 방 한 방 묵직하고 강력한 타격을 통해 적들을 제압한다. 주요 스킬에는 ‘대지분열’, ‘상처베기’, ‘폭발사격’ 등이 있다.

다음으로 길드간 우위를 겨룰 수 있는 ‘길드 전쟁’이 신규 콘텐츠로 추가됐다. 길드 전쟁은 각 서버에서 주간 길드 랭킹이 높은 상위 16개 길드가 참여 가능하며, 토너먼트 방식을 통해 2주에 걸쳐 총 4회 진행된다. 길드 전쟁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유료캐럿’, ‘골드’, ‘투신보석’ 등 최대 2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3D 액션 UP RPG 'COA:코아'의 2.0 업데이트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3월 3일(화)까지 실시한다.

먼저, 신규 캐릭터 ‘썬더복서’를 생성해 일정 레벨까지 육성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50, 55, 60레벨을 달성하면 각 레벨에 따라 ‘전설급 장비’, ‘캐럿’, ‘골드’ 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두 번째로 길드 전쟁에서 1위~3위를 달성하는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골드’, ‘캐럿’, ‘보석’ 등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쿤룬코리아의 3D 액션 UP RPG 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