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소헤이)와 협력하여2015년 3월 31일 발매 예정인PS Vita용 여자와 돈의 시뮬레이션“오오에도블랙스미스(한글판)”의 한정판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오오에도블랙스미스”는3월 11일(수)부터 본격적인 예약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미 공개된 자료에 의하면 초회판매특전으로‘양면 일러스트 패키지’를 증정하고, 일반예약특전으로 ‘PS Vita 전용 커스텀 테마’를 증정한다. 또한, ‘페이퍼 토이’, ‘PS Vita 카트리지 케이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도 준비되어 있다.

오늘 공개된 언박싱 영상은 “오오에도블랙스미스”의 한정판 아이템에 대한 상세한 소개는 물론이고 기타 특전들에 대해서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외에서는 한정판 언박싱 영상을 제작하고 배포하는 것이 흔한 일이지만, 국내는 이번 “오오에도블랙스미스”언박싱 영상이 최초이다.

본 작품은 1년 밖에 살지 못하는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대장장이 ‘소우지’와 유곽에서 살아가는 3명의 유녀와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오에도블랙스미스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