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SK네트웍스 서비스 ]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플렉시마인드(대표 신재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멀티 스킬 액션RPG ‘신의아이들 for Kakao’를 네이버 앱스토어 마켓을 통해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의아이들 for Kakao’는 최근 T스토어 마켓에 오픈 후 신규 인기게임 카테고리에서 상위 순위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전사, 궁수, 마법사 캐릭터와 300여 종의 영웅를 육성하고, 각 영웅의 스킬 조합을 통해 던전 특성에 맞는 덱을 구성 후 차별화된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최근 인기 비결로 예상 된다.

여기에 매 주 진행되는 보스대전과 무한대전 랭킹전, 특별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마계의 균열 이벤트 던전으로 지루할 틈 없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양경일 작가의 관리 감독하에 탄생한 애니메이션 풍의 영웅 일러스트와 한편의 만화책을 보는 듯한 스토리 다시 보기 기능 구현을 통해 추가적인 볼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운영자와 유저들간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간 것이 인기 유지의 비결로 보여 진다.

한편,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신의아이들 for Kakao’를 설치하면 3천원 할인쿠폰 지급하고 신규로 캐릭터를 생성시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