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리버스의 2차 클로즈 베타테스터 모집이 11월 5일부터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reverse.co.kr)에서 진행된다. ㈜큐로드(대표: 이건희)는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실시할 것이며, 이를 위해 5000명의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큐로드의 한 관계자는 지난 10월 리버스 캠프에서 진행됐던 1차 클로즈 베타테스트에서 그래픽 부문과 집단전투 부문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인터페이스 부문 등을 개선하고 새로운 컨텐츠를 추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내용은 11개의 맵, 메신저 소환기능, 주특기 및 보조특기, 무기별 이펙트, 채팅 명령어 등이다.







이번 테스트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던 리버스 캠프에 이어 온라인으로는 처음 일반 유저에게 리버스를 공개하는 것이다. 특히 2차 테스트에서는 리버스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집단전투의 원활한 플레이에 중점을 두고 진행된다.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된다.







리버스는 전략성이 강화된 집단전투에 초점을 맞춰 개발되고 있는 MMORPG이다. 기존 MMORPG의 지루한 성장방식을 탈피, 전투 중심의 게임 진행과 대규모 집단 전투를 소재로 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인벤 LuPin - 서명종 기자(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