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게임온스튜디오]



온라인 MMORPG 시장에서 10년이 넘도록 자리를 굳건히 지킨 온라인 MMORPG ‘크로노스’가 있다.

크로노스는 네오위즈게임즈의 자회사인 게임온스튜디오(대표:김종창)가 개발 및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안정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업사이클링’ 컨셉으로 개편된 신규 서버를 3월 12일 (목)에 공개 하였다.

업사이클링은 기존 시스템에 활용도를 더한 가치 높은 제품이라는 컨셉에 맞추어, 장점 요소인 ‘몰이사냥’의 부각과 스킬 / 아이템 체계의 대대적인 개편으로 기존의 서버와는 전혀 다른 재미 요소로 집중하였다.

특히, 이번 신규(아레나) 서버는 게임 이용 등급이 청소년 이용불가로 분류되면서, 지금까지 시도하지 못했던 PVP 콘텐츠의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벤트 종료 시점에 [공성전]과 [진영전]을 새롭게 리뉴얼 하여 추가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벤트로는 4월 8일 (수)까지 신규 서버 오픈 기념 ‘빅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레벨업 미션 달성 시 문화상품권(최대 10만원)과 응모권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최대 3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밖에 출석체크 이벤트 등 유저들을 위한 보너스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크로노스 관계자는 “이번 신규(아레나) 서버 오픈으로 크로노스만이 가지고 있는 서비스 노하우를 동원하여 안정적인 서버 운영과 유저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였다”라고 밝혔다.

‘업사이클링’차원이 다른 MMORPG 크로노스의 신규(아레나) 서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