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네오위즈게임즈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의 계열사 ㈜게임온스튜디오(대표 이광표)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크로노스’에서 30차 이벤트 서버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크로노스’의 이벤트 서버는 일반 라이브 서버와 달리 빠른 성장, 쉬운 아이템 습득, PVP(Player VS Player) 특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금일(2일) 30번째로 오픈하는 이벤트 서버에는 전직 시 지급되는 보상이 전보다 확대되며, 제한레벨까지 달성 시 추가 아이템도 기본으로 지급된다. 여기에 데일리 콘텐츠 참여 보상 역시 대폭 커지면서 좀더 빠른 레벨업이 가능해 졌다.

이 외에도 10레벨을 달성하거나 몬스터를 사냥하면 각종 아이템이 지급되며, 일일 특별 보상도 제공 되는 등 보너스 효과를 극대화 했다.

마지막으로 조만간 라이브 서버에 추가될 신규 콘텐츠 ‘라미아의 나락’ 확장과 ‘태고의 숲’ 리뉴얼, 1차 마스터 전용 솔로 던전 등을 이벤트 서버에서 사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서버 전용 콘텐츠 ‘특별한 몬스터 포획’, ‘도둑 잡기’가 새롭게 추가된다.

MMORPG ‘크로노스’의 30차 이벤트 서버 오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