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 아캄 나이트' 신규 트레일러 영상]


⊙개발사: 락스테디 스튜디오 ⊙장르: 3인칭 액션
⊙플랫폼: PC, PS4, XboxOne ⊙발매일: 2015년 6월 23일


락스테디 스튜디오(락스테디)가 제작하고 워너 브라더스가 유통하는 배트맨 시리즈의 신작 아캄 나이트의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All Who Follow You(당신을 따르는 모든 자)'라는 제목으로 금일 공개된 영상은 2분 29초 분량으로, "넌 너를 따르는 모든 자들에게 죽음을 선사할 것이다"라는 '스케어크로우'의 대사와 함께 시작한다.

대규모 군대를 끌고 고담에 침투한 아캄 나이트는 "아캄의 잿더미 속에서 불꽃이 일어나 고담을 태워버리고 있다. 이 밤이 지나기 전에 그 불꽃은 너 역시 태울 것이다"라며 배트맨을 위협한다.

해당 영상에서는 스케어크로우의 공포 폭탄 예고로 시민들이 대피한 고담시티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캣우먼과 나이트윙, 로빈과 함께 연계 플레이를 펼치는 배트맨의 시원한 액션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신규 트레일러 공개에 앞서 워너 브라더스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카운트다운 영상을 선보이면서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배트맨 아캄 나이트'는 PC, PS4, XBox One 플랫폼으로 오는 6월 23일 출시된다. 예약 구매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할리 퀸'을 증정하며, PS4 타이틀 한정으로 나이트메어 미션과 커스텀 스킨 등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