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준)에서 야후! 게임을 통해 서비스하고 하멜린(대표 강대성)이 개발한 캐주얼 온라인 게임 윈드슬레이어 에서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이벤트를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맞이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도련님 한복과 색동 한복을 구입하는 유저에게는 결제금액의 50%를 마일리지로 되돌려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아울러 송편을 만드는 퀘스트를 진행, 게임 내 몬스터로부터 벼, 솔잎, 밤을 채집하여 송편을 완성하면 퀘스트 수행자에게는 아이스테이션, 닌텐도 DS 등의 상품이 지급된다.


그리고 추석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윈드슬레이어 반지원정대를 모집한다. 게임 내에서 대보름 반지를 만들면 자동으로 반지원정대가 되며 대보름 반지는 달의 파편과 반지를 제련하여 만들 수 있다. 반지원정대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 드롭이 2배로 상향 조정된다.


윈드슬레이어 오인묵PM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윈드슬레이어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좀 더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 연휴 기간 동안 친구, 가족과 함께 윈드슬레이어만의 특별한 재미를 느끼기 바란다” 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윈드슬레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윈드슬레이어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