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공상 과학 어드벤쳐인 '슈타인즈게이트'와 '슈타인즈게이트: 비익연리의달링' PlayStation Vita의 빅히트및 PlayStation 3의 염가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타인즈게이트는 시간 여행을 주제로 한 픽션이 아닌 시간 여행 그 구조에 중점을 둔 상정 과학 어드벤처 게임이다. 코믹하게 그려진 세계가 잘 어우러져 일본 및 대만에서 대 히트를 친 작품이다.

그리고 슈타인즈게이트: 비익연리의달링은 원작인 슈타인즈게이트의 흐름을 이어가면서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8명의 캐릭터들의 일상적인 러브 코메디가 전개되는 작품으로 슈타인즈게이트의 진지한 분위기와는 또 다른 작품이다.

2014년 4월에 출시된 슈타인즈게이트와슈타인즈게이트: 비익연리의달링은출시 이후 국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그 감사의 뜻을 담아 각각의 PlayStation Vita 버전을 빅히트 버전 발매를 결정하였다. PlayStation Vita빅히트 발매와 더불어 PlayStation 3 버전도 염가로 만날 수 있다. 각 소프트웨어의 가격은 아래와 같다.

- 슈타인즈게이트 빅히트 PlaySation Vita: 29,800원
- 슈타인즈게이트 PlayStation 3: 29,800원
- 슈타인즈게이트: 비익연리의달링빅히트 PlayStation Vita: 29,800원
- 슈타인즈게이트: 비익연리의달링 PlayStation 3: 29,800원

'슈타인즈게이트'와 '슈타인즈게이트: 비익연리의달링' 빅히트는 PlayStation Vita 전용으로 6월 2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각각 청소년 이용 불가, 15세이용가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