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 한희성)가 운영하는 '레진코믹스'가 오는 8일,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의 온라인 탱크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와 5월 8일 공동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확인 후, '월드 오브 탱크'의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고 1회 이상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5,000원 상당의 레진코믹스 코인과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300골드, 프리미엄 계정 7일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3단계 전차까지 도달하면 레진코믹스 코인 100개를 증정하고 5단계 전차까지 도달하면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폰6를 추첨하여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프로모션들과 달리 게임의 세계관을 활용한 웹툰을 바탕으로 제작, 게임을 모르는 유저들도 쉽게 게임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레진코믹스는 밀덕(밀리터리 오타쿠) 만화의 대표 주자로 꼽히는 굽시니스트 작가의 '본격 탱크로 만화' 웹툰을 단독 연재하고 있다.

레진코믹스 김창민 본부장은 "과거 게임 시장의 성장에는 훌륭한 만화 원작이 있었고 이번 '월드 오브 탱크'와의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웹툰의 영역을 게임으로까지 확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로맨스, 판타지, SF, 미스터리 등 만화의 대표적인 장르에 '월드 오브 탱크'의 세계관이 접목된 '본격 탱크로 만화'와 세계적 ‘밀덕’ 게임의 콜라보로 밀리터리 서브컬처에 심취한 만화와 게임 팬 모두에게 설레이는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계속되며 레진코믹스 홈페이지에서 참여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