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로프트


모바일 MMORPG 게임 ‘오더앤카오스 온라인(이하 오더앤카오스)’가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와 4주년 기념 이벤트로 돌아왔다.

‘오더앤카오스’는 2011년 국내 출시 이후 4년 연속 서비스와 함께270개가 넘는 지역과 2500개의 다양한 몬스터, 1000개가 넘는 퀘스트, 현재까지 총 23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는 모바일 3D MMORPG 게임으로, 이번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클래스, 화염 기사를 추가해 더욱 더 깊이 있는 재미를 제공한다.

새로운 클래스 화염 기사는 65레벨부터 시작이 가능하나, 생성하기 위해서는 기존 70레벨의 캐릭터가 필요하며 스킬을 통해 일시적으로 아주 강력한 ‘블레이즈 킹’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이 밖에, 화염 기사 전용 4개의 갑옷과 무기 세트 그리고 탈 것 엠버윙 그리폰이 추가 되었으며, 새로운 던전과 강력한 적 ‘니겔’을 포함 총 6명의 보스를 추가해 유저는 그들을 물리치고 솟아난 불꽃 이야기를 종결 지어야 한다.

한편, ‘오더앤카오스’는 4주년 서비스를 기념해 모든 플레이어에게 폭죽과 선물을 제공하며 특정 퀘스트 완료 시 엄청난 높이를 자랑하는 탈 것 ‘혼돈의 나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강력한 악당으로 변신할 수 있는 쿠키와 함께, 기념 메달, 스페셜 펫 그리고 용의 배 축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오더앤카오스’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최신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