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샐러드볼(대표 서동현)에서 개발한 캐주얼 슈팅 RPG(역할수행게임) ‘돌격전차 for Kakao’를 ‘원스토어’와 ‘카카오 게임샵’에서 출시 한다.

‘원스토어’는 이동통신 3사(KT, LG유플러스, SK플래닛)가 공동으로 개발한 앱·게임 통합 마켓으로 지난 6월 3일 정식 오픈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통신사 스토어마다 따로 관리되던 평점, 리뷰, 랭킹 등이 통합 제공되고, 통신 3사의 공동 캐시백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다.

‘카카오 게임샵’은 카카오톡에서 직접 운영하는 게임 유통 채널로 유저들이 ‘카카오 게임샵’에서 다운 받는 게임은 레벨, 장비 등이 그대로 유지 되며, ‘카카오 게임샵’에서 다운받은 게임을 결제 할 때,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 받고, 적립 받은 10%는 카카오 게임샵에 입점해 있는 모든 게임에 사용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4:33은 ‘원스토어’와 ‘카카오 게임샵’ 출시를 기념하며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각 지역을 클리어 할 때 마다 캐릭터 뽑기권과 루비를 제공한다. 5성 확정 뽑기권과 루비 90개 추가 지급 제공권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 되어 있으며, 일시적으로 모든 일반 스테이지에서 추가 열쇠 드랍률이 50% 상향 조정된다.

최근 최대 6개의 팀을 구성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그랑프리 모드’와 구미호 컨셉의 ‘린’과 벌레 여왕 ‘소니아’ 등 새로운 조합이 가능한 신규 캐릭터 6종 그리고, 14번째 지역인 ‘결전의 탑’이 추가 된 돌격전차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