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추콩코리아


추콩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신세계 for Kakao’에 캐릭터 점핑 시스템이 추가 되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점핑 시스템’ 은 캐릭터 생성 시 바로 50레벨부터 시작하여 ‘신세계 for Kakao’ 대부분의 컨텐츠를 이용 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이다.

‘점핑 시스템’ 으로 캐릭터를 생성하면, 50레벨 캐릭터를 비롯하여 총 200만원 상당의 40레벨 장비 세트, 보석 세트, 10급 성장 레벨 펫, 귀속 다이아 1000개, 25레벨 탈 것이 함께 지급 되어 ‘신세계 for Kakao’ 를 처음 시작하는 이용자도 빠르고 쉽게 고 레벨의 컨텐츠를 경험 할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

한편, ‘점핑 시스템’ 의 추가와 함께 점핑 이벤트도 진행 된다.

신규 캐릭터 생성 후 경험치 던전 플레이 횟수에 따라 최대 15만원 상당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특정 레벨까지 달성 시 마다 최대 3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 시 50레벨 무손상 부적, 축복석, 자수정, 초렙 성산의 불씨 등의 게임 아이템을 누적으로 지급 한다.

추콩코리아의 박일천 팀장은 “이번 캐릭터 점핑을 통해 신규 이용자 분들도 쉽고 빠르게 ‘신세계 for Kakao’ 의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신세계 for Kakao’는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고 전했다.

‘신세계 for Kakao’에 대한 상세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