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3 현장에서 인벤팀이 직접 촬영한 영상이라 화질과 음질이 고르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트맨: 아캄 나이트' 시연 영상]


⊙개발사: 락스테디 스튜디오⊙장르: 액션⊙플랫폼: PC, PS4, Xbox One ⊙출시:2015년 6월 23일



배트맨 시리즈의 신작 '배트맨: 아캄나이트'의 실제 모습을 이번 E3 2015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출시일이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사실상 완성 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았으며, 눈에 띄는 문제점도 발견할 수 없었죠.

'배트맨: 아캄나이트'는 기본적으로 오픈월드 시스템을 채용했습니다. 영화에서 볼 수 있었던 고담 시티를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게 되었죠. 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 와이어를 이용해 높은 건물도 순식간에 올라갈 수 있으며, 배트맨 특유의 활강 액션도 더 상쾌해졌습니다. 또, 완성도 높은 프리 타겟팅 근접전은 이번 작품에서도 그대로 구현되었습니다.

이번 작품에는 캣우먼과 나이트윙, 그리고 배트맨의 충실한 동료 로빈이 등장해 완성도 높은 협동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담 시티를 구하기 위해 스케어크로우와 맞서는 배트맨의 처절한 싸움. 출시 직전 대략적인 느낌을 확인하고 싶다면 지금 영상을 재생하시길 바랍니다.

* 기사 중 '시리즈 최초로 오픈월드'라는 표현을 사용했으나, 보는 관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내용을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