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큐소프트 코리아

유큐소프트 코리아(대표 박성일)는 자사에서 첫 번째로 서비스하는 ‘동화 속 유쾌한 영웅들의 황당 케미’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신작 모바일 RPG '원더히어로'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11만 명을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

이는 공식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3만 명, 광고 채널 7곳을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8만 명을 합쳐 총 11만 명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단기간 내 가시적인 성과를 내는 등 출시 전 높은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원더히어로'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백설공주’, ‘신데렐라’, ‘백마 탄 왕자’, ‘빨간 망토’ 등 약 100여종이 넘는 동화 속 캐릭터와 함께 펼치는 PVP, PVE 모드와 24시간 동안 쉴 틈 없이 펼쳐지는 게임 컨텐츠가 '원더히어로'의 주요 특징으로 뽑히고 있다.

유큐소프트 코리아 라진규 팀장은 “'원더히어로'의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이후 기대에 상회하는 높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출시 전 마무리 최적화 작업과 함께 많은 분들이 보다 큰 혜택을 받으시며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구상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히어로' 사전등록 이벤트는 오는 7월 8일까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마켓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이 가능한 총 7만 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6 엣지’와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원더히어로'의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고,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서도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