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큐소프트 코리아

유큐소프트 코리아(대표 박성일)는 자사에서 첫 번째로 서비스하는 ‘동화 속 유쾌한 영웅들의 황당 케미’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신작 모바일 RPG '원더히어로'가 첫 업데이트로 ‘빛과 어둠’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빛과 어둠’ 업데이트에는 빛을 수호하는 ‘수호 천사’와 ‘빛의 소년’, 그리고 이와 상반되는 ‘타락한 천사’와 ‘어둠의 소년’ 등 총 4종의 신규 영웅들을 새롭게 선보이고, 80레벨 제한 해제, 그리고 신규 퀘스트들을 업데이트에 반영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4종의 신규 영웅들은 게임 내 현존하는 최고 등급으로 분류되며, 영웅조각을 수집하거나 추첨 시스템을 이용하여 얻을 수 있다. 또한, 최고 등급의 영웅인 만큼 높은 기본 전투력과 기존 영웅들과의 인연 조합을 통해 보다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첫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일반 던전과 정예 던전을 클리어 하면 기존 대비 보상을 2배 더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보유한 영웅들의 인연을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 남기고 열쇠와 골드를 지급받는 이벤트를 포함한 4종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유큐소프트 코리아 김무섭 PM은 “'원더히어로' 출시 후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첫 업데이트를 예상보다 빠르게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선보여 관심과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히어로'는 출시 후 3일만에 구글플레이 ‘무료인기 순위 1위’, ‘신규인기무료 순위 1위’를 석권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최근 이용자가 급증하여 총 5개의 서버를 신설로 추가했다.

'원더히어로'는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서 업데이트 정보와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