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큐소프트


유큐소프트(대표 박성일)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동화 속 영웅들의 황당한 케미’를 내세운 모바일게임 '원더히어로'가 ‘애플 앱스토어’에 1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더히어로'는 지난 7월 9일 ‘구글플레이’ 출시 이후 3일만에 ‘인기무료 순위 1위’와 ‘신규인기무료 순위 1위’를 달성하고, 출시 20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을 달성하며 인기게임 반열에 오른바 있다.

특히, 동화 속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재구성한 독창적인 게임 스토리와 100여종이 넘는 특색 있는 영웅들의 이색 조합 방식, 다양한 편의 시스템, 방대한 콘텐츠는 물론 24시간 동안 쉴 틈 없이 펼쳐지는 이벤트들이'원더히어로'의 백미로 뽑힌다.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또한 눈길을 끈다. 먼저 하루에 한번 간단한 출석체크만 해도 다이아를 포함하여 레어 영웅, 레어 무기 및 방어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레벨업을 하면 육성 지원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포함한 약 20종 이상의 대규모 이벤트가 출시와 함께 진행된다.

유큐소프트 김무섭 PM은 “구글플레이에서 인기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원더히어로'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흥행 성적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들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히어로'는 ‘애플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접속자 증가를 고려하여 신규 서버 ‘미카엘’을 오픈하고, 원활한 게임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원더히어로' IOS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서도 게임 정보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